연예
1박 2일 새 멤버, 누군지 봤더니…김주혁, 김준호, 정준영, 데프콘 확정
입력 2013-11-22 16:31 
1박2일 새 멤버

‘1박2일 시즌3 새 멤버가 확정됐다.

22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은 시즌3 새 멤버로 김주혁, 김준호, 정준영, 데프콘이 확정됐음을 밝혔다. 기존 멤버 차태현과 김종민과의 조화가 중요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 멤버들 대부분은 앞서 짧고 길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의외의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다.

김준호은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도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 ‘개그콘서트와 ‘인간의 조건에서도 출연하면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오랫동안 ‘개그콘서트에서 호흡을 맞춰 온 서수민 CP와 어떤 시너지를 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2일 새 멤버, ‘1박2일 시즌3 새 멤버가 확정됐다. 사진= 디 아이 뮤직, 나무엑터스, MBN스타 DB
데프콘도 이미 ‘무한도전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무한도전의 정식 멤버는 아니지만 ‘힙합 비둘기라는 캐릭터까지 탄생시켰다. ‘나 혼자 산다에선 의외로 여성스러운 성격과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먹는 방송)까지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정준영은 데뷔 전 ‘슈퍼스타K4에 출연할 때부터 잘생긴 얼굴과 대조적인 4차원 성격으로 주목 받았다. 현재도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정유미와 가상부부로 활약 중이다.

김주혁은 다른 멤버들에 비해 예능에 모습을 가장 적게 드러낸 멤버다. 하지만 김주혁은 ‘런닝맨을 비롯해 각종 토크쇼에 출연해 외모와 달리 소심하고 잘 삐치는 성격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꽁한 김주혁의 성격이 다른 멤버들과 어떤 조화를 이룰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김주혁, 김준호, 정준영은 22일 강원도 인제에서 촬영에 돌입했으며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