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홈쇼핑은 연말 세일 중
입력 2006-12-18 13:57  | 수정 2006-12-18 13:57
백화점은 이미 연말 송년 세일이 마무리됐는데요.
홈쇼핑 업체들은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연말 세일에 나서고 있습니다.
김성철 기자입니다.


연말 대목을 앞두고 각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행사와 함께 손님 끌기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업체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홈쇼핑 업체들은 이번주부터 올 한해 히트상품을 집중 편성해 가격할인과 제품 추가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먼저, 우리홈쇼핑의 경우 19일부터 21일까지 오전 8시20분에 송년 특집 상품전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패션의류 히트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25% 저렴하게 판매하고, 화장품의 경우 같은 가격에 용량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CJ홈쇼핑도 화장품과 샴푸 등 올 한해 가장 많이 팔렸던 제품을 대상으로 연말 특집전을 준비하고 추가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GS홈쇼핑은 지난주 히트상품 특집전에 이어 이번주에는 크리스마스 특집방송을 마련하고 올해 히트 상품 가운데 선물용으로 적합한 품목의 판매에 나섭니다.

이번 행사에는 여성대상 선물을 위한 화장품, 핸드백과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의류와 네비게이션 등이 포함됐습니다.

홈쇼핑업체들은 연말 특별 판매 제품들은 올 한해 가장 많이 팔리며 소비자로부터 검증된 제품이라며 각종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이용하는 것도 알뜰 쇼핑 지혜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김성철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