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 2일 시즌3, 육중완 합류 불발 확정… "강호동은 어떻게 됐지?"
입력 2013-11-19 16:41 
‘육중완 ‘강호동 ‘1박2일 시즌3

1박2일 시즌3 후보 멤버로 물망에 올랐던 육중완 출연이 불발됐습니다.

최근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육중완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의 새 멤버 제안을 받은 건 맞지만 출연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룹 장미여관의 멤버 육중완은 MBC `무한도전` 출연 후 MBC `라디오스타` KBS 2TV `해피투게더3`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예능계의 유망주로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육중완은 `1박2일` 시즌3에 최종 합류하지 않기로 결정하면서, 19일 정오 발매된 EP 앨범 활동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한편, ‘국민 MC 강호동이 ‘1박2일 시즌3 출범과 함께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호동이 ‘1박2일 시즌3 출연 제의를 받았다는 보도가 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제안 맞지만 어떤 결정을 내릴 상황이 전혀 아니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습니다.

강호동 소속사 SM C&C의 측은 19일 앞서 보도된 대로 강호동과 KBS 고위관계자들 사이에 ‘1박2일 합류와 관련 얘기를 나눈 건 맞으나 검토한다거나 어떤 결정을 내릴 상황은 전혀 아니다”고 일축했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이날 오후 복수의 방송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장성환 KBS TV본부장과 박태호 KBS 예능제작 국장이 지난주 강호동이 출연 중인 ‘우리동네 예체능 촬영장을 격려차 방문했다가 ‘1박2일 시즌3 출연을 제의했고 이와 관련된 얘기를 나눴다”고 보도했습니다.

한편 ‘1박2일은 시즌3 출범을 앞두고 새 멤버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오는 22일 강원도 인제에서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첫 촬영에 돌입합니다.

육중완-강호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육중완도 결국 합류 안하는 구나! 1박 2일 시즌3 이대로 괜찮을까?” 강호동은 어떻게 됐을까?” 1박 2일 시즌3에 박한별이나 변호인 송강호 나왔음 좋겠다!” 정준일은 왜 하루종일 검색어에 올랐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