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동인바이오, 천연재료와 효소 활용한 비누 '단이슬 시리즈' 선보여
입력 2013-11-15 16:30 


㈜ 동인바이오가 새로운 개념의 발효 비누를 선보였습니다.

동인바이오는 전통방식으로 빚은 전통주를 1년 이상 항아리에서 발효숙성시킨 동인 전통흑초와 천연효소를 이용해 최상의 피부상태를 유지하도록 만든 약산성 비누 흑초발효비누 단이슬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세정비, 하얀비, 세안비 아토비라는 이름으로 탄생된 초산발효비누는 각 전신용, 맛사지용, 아토비(여드름)용, 여성전용 세정용으로 구분하여 좀 더 구체적이고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만들었으므로 소비자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단이슬 시리즈의 주요성분은 전통방식으로 만든 홍삼에 감국, 누룩, 단삼, 대계,느삼, 진피, 하수오, 감초에 백복령, 홍삼, 벌꿀을 첨가하여, 뛰어난 세정력뿐 아니라 잔주름개선, 피부탄력,모공수축 등을 도와줍니다.


㈜동인바이오의 제품의 기초가 되는 약재들은 법제후 발효시킨 동인전통흑초에 1년 이상 숙성된 한방효소를 사용해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부작용을 최소화하도록 만들었습니다.

㈜ 동인바이오의 단이슬 비누 시리즈는 마지막 잔여물까지도 공기 중에서 초산이 죽지 않고 계속 증식하므로 풍부한 거품과 약성으로 맛사지 효과를 극대화 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단이슬 시리즈중 세정비는 여성에게 필요한 산약초에 1년 이상 숙성시킨 한방효소를 첨가하여 은밀한 부분의 냄새제거, 가려움증 완화 등 여성의 청결한 꿈이 실현되도록 만든 저자극의 약산성비누입니다.

세안비는 맛사지 비누로 1년 동안 발효시킨 동인 전통흑초에 백복령, 홍삼, 벌꿀을 첨가하여 3번 이상 증류시켰으므로 모공이 아주 작은 얼굴에 흡수가 용이하도록 되어있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하얀비는 전신용으로 전통방식으로 빚은 전통주를 1년 이상 항아리에서 발효 숙성시킨 동인 전통흑초에 건강하고 윤택하도록 1년 이상 발효된 천연효소를 첨가하여 피부가 건강해지도록 만들었으며 모근강화약초를 첨가하여 하얀비로 머리를 감으면 초산성분이 모근속의 유해한 박테리아를 죽여 가려움증이 해소되고 모근이 강화되어 윤택한 머릿결을 유지합니다.

아토비는 1년 이상 발효 숙성시킨 동인 전통 흑초에 백복령, 단삼, 홍삼, 느삼, 소루쟁이, 만병초를 추가하여 3번 증류 시켰으므로 피부에 흡수가 용이하여 화학 물질 등으로 인한 말초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고 강력한 살균력으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줍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