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근석, 팬들의 밥차 선물에 감동…“관심과 응원 감사”
입력 2013-11-12 11:49 
[MBN스타 남우정 기자] 배우 장근석의 팬들이 따뜻한 밥차를 선물했다.

지난 9일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남자 주인공 독고마테 역으로 열연중인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에서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밥차를 선물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장근석의 팬들은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예쁜 남자의 만화 속 독고마테와 장근석의 이미지를 비교하며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여자 주인공 김보통 역의 아이유와 가상 포스터를 만들거나 자체적으로 ‘예쁜 남자 영상을 제작하는 등 무한 애정을 표시했다.

특히 외진 곳에 들어선 세트 현장에서 식사 해결이 다소 불편하다는 정보를 입수한 팬들은 오전에 비가와 쌀쌀해진 날씨에 고생하고 있던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하며 팬심을 발휘했다.

장근석이 팬들에게 밥차 선물을 받았다. 사진=그룹 에이트
뿐만 아니라 이날 메뉴는 통돼지 바비큐 100인분. 과일 디저트와 커피차까지 동원되며 회식분위기의 포식을 즐길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장근석은 제작사를 통해 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독고마테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드린다. 20일 첫 방송 기대해 달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예쁜 남자는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천재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