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용필 15년 만에 일본 공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다!
입력 2013-11-08 08:40 
‘조용필 15년 만에 일본 공연

‘가왕 조용필이 15년 만에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가운데 솔직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조용필은 지난 7일 오후 6시 30분 일본 도쿄 국제 포럼홀에서 조용필 & 위대한 탄생 ‘Hello 투어 in 도쿄 ‘원나잇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Hello 투어 일본 공연은 지난 1998년 일본 내 도쿄, 오사카, 교토, 모니야마, 히메지, 나라, 효고, 카시와라, 와카야마, 고베, 아마가사키 등 11개 도시에서 벌인 투어 이후 15년 만의 일본 공연입니다.

공연에 앞서 대기실에서 기자들과 만난 조용필은 너무 오랜만에 일본 설레는 마음으로 왔다. 굉장히 기쁘다”며 환하게 웃었습니다. 그는 예전에는 일본에 많이 다녔는데 이번엔 15년 정도 된 것 같다”며 새로운 앨범도 나왔기 때문에 콘서트를 통해 알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4월, 10년 만에 정규 19집 ‘헬로를 발표하고 건재함을 과시한 조용필은 지난 달 16일 ‘헬로 일본판을 발매했습니다. 일본에서 앨범을 발매한 것은 17년 만.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이라는 조용필은 본격적으로 (일본 활동을)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좋은 기회가 돼 공연을 하게 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조용필은 국내에서 TV 활동 없이 콘서트 위주로 하기로 마음먹은 뒤로 국내에 전념해하고 있다”며 국내에서 성공해야 외국 활동도 있지 않겠느냐”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날 공연은 조용필을 오랫동안 기다려 온 현지인 및 교포 등 4천 여 팬들의 함성 속에 성대하게 치러졌습니다. 조용필은 19집 수록곡 ‘헬로 ‘바운스 ‘걷고싶다 등 신곡들을 비롯해 ‘창밖의 여자 ‘돌아와요 부산항에 등 일본에서 발표돼 뜨거운 인기를 모은 주옥 같은 히트곡 등 23곡을 열창했습니다.


조용필 15년 만에 일본 공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용필 15년 만에 일본 공연, 정말 가왕답네!” 조용필 15년 만에 일본 공연, 대박이다! 일본 팬들이 좋아하겠네!” 조용필 15년 만에 일본 공연, 축하드립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