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근석, 자체 제작 방송 ‘직진 라디오’ 인기몰이
입력 2013-11-07 11:43 
[MBN스타 두정아 기자] 배우 장근석이 자체 제작한 방송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장근석이 직접 제작한 라디오 방송 ‘직진 라디오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직진 라디오는 장근석의 아이디어에서 기획된 자체 제작 라디오 방송으로, 국내 배우로는 첫 시도다.

게스트 없이 오롯이 청취자과 교감을 나누는 덕에 팬들이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장근석은 ‘직진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진솔한 토크를 나누며 배우로서는 물론 인간적인 면모까지 여과 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팟캐스트 오픈 이후 총 다운로드 수가 50만을 돌파하고 일본 팟캐스트 예술분야에서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하나의 주제를 정해 팬들의 사연을 받아 진행되는 형식의 이 라디오 방송은 온라인과 모바일 어플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청취가 가능하며, 일본 공식 사이트에서는 자막이 내재된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가 진행된다.

장근석은 예전부터 라디오 방송에 대한 욕심이 있었다. 팬들에게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다가간다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거란 생각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솔직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통해 무대 위와는 다른 면모들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사진 제공=트리제이 컴퍼니
한편, 장근석은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주역 독고마테를 통해 안방극장 복귀를 알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예쁜 남자는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