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근영 김범 열애, 유럽 여행 목격담 속속 떠올라 "둘이 커플룩으로…"
입력 2013-11-01 22:25 
‘문근영 ‘김범 ‘문근영 김범 열애

배우 문근영과 김범이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운데 과거에 게재된 두 사람의 유럽 여행 목격담이 화제입니다.

1일 오후 문근영과 김범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MBC '불의 여신 정이'를 촬영하면서 호감을 가지게 됐고 1개월 째 열애 중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지인들과 함께 유럽 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앞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올라온 문근영과 김범의 유럽 여행 목격담이 성지글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친구가 지금 프라하에 있는데 문근영이 어떤 남자랑 다정히 손잡고 걸어가고 있는 걸 봤다고 하는데 누굴까 궁금하다", "인천공항에서 일하는 내 동기가 지금 문근영이랑 김범이 커플룩, 커플가방매고 인천공항에 온 걸 봤다는데 사귀는 건가" 등 두 사람의 목격한 경험담이 적혀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문근영 김범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근영 김범 열애, 둘이 커플룩에 커플가방까지? 대박 부럽다!" "문근영 김범 열애, 잘 어울려!" "문근영 김범 열애, 정말 부럽다!넥서스5도 커플로 맞추지 그래?" "문근영 김범 열애, 완전 둘이 여행도 가고 부럽다 부러워!" "문근영 김범 열애, 둘이 너무 잘 어울려! 잘 사귀길!"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