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천이슬 VS 클라라, 후끈 몸매 대결… "누가 더 볼륨 있어?"
입력 2013-11-01 22:23 
천이슬 ‘양상국 ‘양상국 열애 ‘클라라

개그맨 양상국과 천이슬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천이슬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화보 속 천이슬은 몸에 달라붙는 하늘색 지퍼 원피스를 입고 속옷을 노출한 채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편 1일 오전 한 매체는 양상국과 천이슬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2개월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으며 같은 경상도 출신이라는 공통점 덕분에 빨리 가까워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양상국의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양상국에게 확인한 결과, 천이슬과 교제중인 것이 맞다”면서 아직 2개월도 안된 정말 막 시작하는 단계”라고 밝혔스니다.


이어 9월초 ‘너는 내 운명 녹화 당시에는 여자 친구가 없었고, 이후에 천이슬을 만난 것”이라며 친분은 있지만 교제한 지는 정말 얼마 안됐다더라.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천이슬의 몸매가 눈길을 끌면서 섹시 스타 클라라가 과거 화보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새삼 화제입니다.

클라라는 패션지 '하이컷' 화보를 통해 아찔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아찔한 끈 비키니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남성팬들을 감탄케 했습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이슬VS클라라 누가 더 볼륨 있어?” 천이슬과 클라라의 몸매 대결이라니! 말도 안돼!” 천이슬과 클라라를 비교하다니!” 양상국 보고 있나?”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맥심, 하이컷]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