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천이슬 VS 클라라, 볼륨 몸매 비교해 보니… 후끈! "양상국 보고 있나?"
입력 2013-11-01 21:20 
‘천이슬 ‘양상국 ‘양상국 열애 ‘클라라

개그맨 양상국과 천이슬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천이슬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화보 속 천이슬은 몸에 달라붙는 하늘색 지퍼 원피스를 입고 속옷을 노출한 채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편 1일 오전 한 매체는 양상국과 천이슬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2개월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으며 같은 경상도 출신이라는 공통점 덕분에 빨리 가까워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에 대해 양상국의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양상국에게 확인한 결과, 천이슬과 교제중인 것이 맞다”면서 아직 2개월도 안된 정말 막 시작하는 단계”라고 밝혔스니다.


이어 9월초 ‘너는 내 운명 녹화 당시에는 여자 친구가 없었고, 이후에 천이슬을 만난 것”이라며 친분은 있지만 교제한 지는 정말 얼마 안됐다더라.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천이슬의 몸매가 눈길을 끌면서 배우 클라라의 몸매가 각광받고 있습니다.

클라라는 지난 5월 자신의 트위터에 "클라라 오랜만에 댄스 연습하러 왔어요. 몸 좀 풀어볼까? 내가 제일 좋아라 하는 댄스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클라라는 몸에 딱 달라붙는 민소매 상의에 호피무늬 레깅스를 입은 채 콜라병 몸매를 뽐냈습니다.

특히 클라라는 콜라병 몸매에 청순한 외모를 뽐내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이슬VS클라라 과연 승리의 여신은?” 천이슬과 클라라의 몸매 대결이라니! 당연 클라라아닌가?” 천이슬과 클라라를 비교하다니!” 양상국 보고 있나?”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맥심, 클라라 트위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