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근영, 김범은 이상형이 아니야… "그럼 이상형은 누구?"
입력 2013-11-01 17:32 
‘문근영 ‘김범

배우 문근영과 김범이 열애중인 가운데 과거 문근영이 이상형으로 김범을 선택하지 않은 사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문근영은 올해 6월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불의 여신 정이`와 관련해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문근영은 박건형-이상윤-김범-이광수 중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꼽으며 "가장 의외인 사람은 광수 오빠였다. 점잖고 젠틀하다. 우선 키가 제일 크고 나에게 잘 해준다. 자상한 매력이 있다. 옆에서 챙겨주고 그랬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11월 1일 김범 측은 한 매체에 "김범이 문근영과 목하 열애 중이다. '불의 여신 정이'를 통해 호감을 가져 1개월 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 예쁘게 봐달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종영한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춘 문근영과 김범은 드라마 촬영을 함께 하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실제 2살 연상연하 커플인 문근영 김범은 연상연하 커플 계보를 잇게 됐습니다.

문근영 김범 커플은 '불의 여신 정이' 종영 이후 지인들과 함께 유럽 여행을 다니는 등 즐거운 데이트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문근영-김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근영 김범 열애 진짜 잘 어울리는 커플" "문근영 김범 열애 이렇게 훈훈한 커플이 탄생하다니!" "문근영 김범 이럴 줄 알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