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자연스러운 볼륨감 가슴성형, 안전한 가슴지방이식이 적합…체리쉬 의원
입력 2013-11-01 14:23  | 수정 2014-09-26 19:25
최근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만한 가슴볼륨을 만들기 원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가슴확대에 대한 관심도 많아져 가슴지방이식이나 가슴보형물수술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 연예인들의 볼륨감 있는 가슴을 가진 S라인 몸매를 보고 일반인들도 이에 대한 욕구가 생기면서 가슴성형수술에 대한 문의로 성형외과를 찾는 이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풍만한 가슴을 가지기 위한 가슴성형수술은 보형물삽입과 가슴지방이식으로 크게 방법을 나눠 볼 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시술이 장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최근에는 가슴지방이식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 이는 바로 보형물에 대한 거부감과 가슴지방이식이 안전한 시술이라는 인식이 자리잡혀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체리쉬 의원 이일형 대표원장은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시간이 지날수록 문제가 되는 확률이 높아지는데, 10년이 지나면 40% 에서 보형물의 내구성감소로 인한 변형이 오게 되고 이때문에 보형물 파열이나 누수가 발생하게 된다”며 결국 10년이 지나면 보형물교체시기가 찾아오게 되면서 재수술비용이나 수술에 대한 부담 등으로 결국 보형물가슴성형한 것을 후회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로 인한 유방암 발생에 대해 경각심이 생기면서 이에 대한 논란도 뜨거웠습니다.

성형외과 의사들도 가슴성형수술시 보형물보다는 가슴지방이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는 가슴지방이식의 장점이 부각되면서 일반인들에게도 가슴지방이식에 대한 인식이 자리 잡혀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지방이식은 자신의 신체에 있는 잉여지방을 빼내어 원하는 가슴부위에 옮겨놓는 시술이다.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에 비해 시술이 비교적 간단하고 거부반응이 없으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보형물처럼 부작용이 생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시술입니다.



유방암 발생에서 자유롭지 못한 가슴보형물보다 가슴지방이식을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는 이유도 이때문입니다.

가슴지방이식은 체형에서 과도한 부위의 지방을 흡입하여 체형교정도 병행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다.

체리쉬 의원 이일형 대표원장은 가슴지방이식은 결국 생착율과의 싸움”이라며 이식한 지방이 이식부위에서 얼마나 잘 생착하느냐가 수술만족도와 직결되는 만큼 지방생착률을 높이는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PRP가슴지방이식은 가슴지방이식 생착률을 높이는 방법 중 하나로서, PRP혈소판층의 세포활성화 인자들을 추출하여 지방이식할 때 함께 투여하는 시술인데 고객들의 시술만족도가 높아 가슴지방이식 때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최근에는 가슴지방이식을 시행하는 성형외과가 많아지고 있는데 과연 어디에서 가슴성형 상담을 받고 수술해야 하는지 고민일 것입니다.

체리쉬 의원 이일형 원장은 "가슴성형상담시 집도의를 통해 본인이 가슴지방이식에 적합한 대상인지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 가슴지방이식을 하기 위해서는 이식할 가슴에 들어갈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의 지방이 나올 수 있는 체형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무리한 가슴지방이식 시술시 지방흡입 부위에 불균일과 불만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체리쉬 의원은 국제표준규격인 ISO9001 인증을 획득하여 병원운영 및 병원서비스 부문 뿐만 아니라 병원장비와 시설, 윤리성 그리고 수술만족도와 실적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검증을 마쳐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라는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체리쉬 의원 이일형 원장은 "가슴지방이식은 가슴확대를 위한 지방을 흡입하면서 체형교정을 병행할 수 있어 에스라인 몸매를 풍만한 가슴과 함께 가질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시술"이라고 강조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