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롯데시네마, 온라인 예매와 신규 고객위한 사은대축제 진행
입력 2013-11-01 11:19 
[MBN스타 여수정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가 고객감사 사은대축제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는 1일부터 온라인 예매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사은대축제를 실시했다. 앞서 올해 10월, 롯데시네마는 한국산업의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인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영화관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영화관 부문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어 8년 연속 1위의 영예를 받았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고객 분들이 열심히 성원해주신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되었다. 감사의 마음을 드리고자 사은 대축제를 마련했다”며 롯데시네마 고객 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사은대축제인 만큼 경품에 당첨되지 못하더라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시네마가 고객감사 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은대축제는 롯데시네마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롯데JTB 100만원 여행상품권, 롯데호텔 숙박권/식사권, 후지 인스탁스 미니카메라, 크리스피 크림 도넛 기프티콘,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이다. 당첨자 발표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3일 확인가능하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