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PM 택연, 온라인 팬사인회 17만명 동시 접속
입력 2013-11-01 09:31 
그룹 2PM의 택연이 온라인 팬사인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자사의 글로벌향 온라인 플랫폼 ‘Mwave (https://mwave.interest.me) 내 온라인 방송 서비스 ‘Meet&Greet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택연이 출연, 해외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Meet&Greet(https://mwave.interest.me/meetgreet/list)>은 보다 가까이서 아티스트와 호흡하고자 하는 해외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온라인 팬 사인회 콘셉트의 방송 서비스다. 가수 겸 연기자로 활약하며 전 세계에 수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택연이 ‘Meet&Greet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지난 30일 저녁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시간을 가진 것.
택연은 ‘Meet&Greet을 통해 해외 팬들과 온라인에서 만나,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팬들의 궁금증에 대해 답하고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 발표하는 등 1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했다. 또한 택연이 직접 디자인한 ‘옥캣(OKCAT) 캐릭터 상품을 사전에 구매한 해외 팬들 중 7명을 직접 선정, 사인 CD도 선물했다. 이 날 ‘Meet&Greet에는 17만 명 이상의 글로벌 팬들이 접속, 택연의 인기를 증명했다.
택연은 해외 팬들이 기대 이상의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줘 감동했고, 한번도 활동하지 않아 다소 생소한 국가에도 팬들이 있다니 신기했다”며 해외 팬들이 직접 영어, 일어, 중국어, 스페인어로 실시간 번역 생중계해줘 전 세계에 있는 팬들과 언어의 장벽 없이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