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악령 자이라·바이경관, 출시되자마자 인기폭발!…왜?
입력 2013-11-01 09:27 
‘악령 자이라 ‘롤패치 ‘롤 '바이경관'

롤 패치가 완료되면서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등 할로윈 기념 스킨이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최신 패치를 통해 할로윈 기념 콘텐츠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신규 출시된 스킨은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2종으로, 악령 자이라 스킨은 땅 속에서 손이 뻗어 나오거나 묘비가 솟아나는 등 스킬 효과와 본진 귀환 모션이 악령 컨셉에 맞춰 구현됐습니다.

바이 경관은 현대적인 경찰 유니폼과 새로운 디자인의 마법 공학 건틀릿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 두 스킨은 상점에서 영구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 오래 전에 출시된 '시비르'의 리메이크 버전도 공개됐습니다.

또 해로윙(Harrowing)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소환사 아이콘 5종도 새로 출시됩니다.

각 아이콘은 게임 내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획득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거나 조건 충족을 통해 5종의 아이콘을 모두 획득하는 것도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해로윙 이벤트 때 판매됐던 6종의 한정판 스킨 '좀비 브랜드' '피오라 선생님' '해적 라이즈' '호박머리 헤카림' '악령 마오카이'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1월 14일까지 2주간 판매될 예정입니다.

롤 패치 악령 자이라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 패치 악령 자이라, 자꾸 빠져드네” 롤 패치 악령 자이라, 이번 겨울은 이걸로 심심함을 달래야지” 롤 패치 악령 자이라, 새롭게 출시된 게 많아서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롤 공식홈페이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