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예진 열애설 해명 “근거없는 기사들, 불쾌하다”
입력 2013-10-31 19:13 
[MBN스타 대중문화부] 배우 손예진이 최근에 불거진 김남길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손예진은 3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여러분 덕분에 ‘공범이 1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공범은 어떤 작품보다 감정적 소모도 많았고 치열하게 찍은 작품이니만큼 애착도 크네요. 관객 한 분 한 분 소중하고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직 못 보신분들 제발 봐주세요. 후회 안 하실 거예요”라고 ‘공범의 100만 돌파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리고 며칠 전 열애설로 시끄러웠네요. 요즘 영화 개봉에 촬영에 신경 쓸 일 많은데 뜬금 없는 열애설로 당황스러웠네요”라며 어떤 사실과 근거도 없이 막 쓰고 보는 기사들. 막상 제 이야기가 되니 심히 불편하고 불쾌하더라고요. 아닙니다”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더불어 암튼 ‘공범 얘기보다 이 이야기가 또 더 크게 기사화될 것 같아 살짝 걱정스럽습니다만 말 못할 일도 없으니까요. 그럼 전 이만 ‘토르를 무찌르러 가겠습니다. 총총총”이라고 ‘공범을 꺾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토르: 다크 월드에 대해 언급하는 유쾌함도 잊지 않았다.

배우 손예진이 최근에 불거진 김남길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사진=MBN스타 DB
한편 지난 29일 한 매체는 배우 김남길과 손예진이 KBS2 드라마 ‘상어를 통해 친분을 쌓은 뒤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손예진과 김남길 양측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