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새벽 결혼, 예비신부 하지혜는 누구?
입력 2013-10-31 09:52 
배우 송새벽이 연극배우 하지혜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예비신부 하지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31일 송새벽의 소속사는 MBN스타와의 전화통화에서 송새벽이 오는 11월 2일 결혼하는 것이 맞다. 그녀의 예비신부는 연극배우 하지혜고, 송새벽과 하지혜는 연극무대에서 만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됐다”며 하지혜와 웨딩마치를 울린 후 신혼여행이 아닌 촬영에 임할 것이다. 아직 신혼여행은 미정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송새벽과 하지혜는 제주도의 한 호텔에서 가족과 친지들만이 참석한 조용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새벽과 백년가약을 맺는 연극배우 하지혜는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0년 잡지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연극 무대에 서며 촉망받는 배우로 인정받아 왔다. 특히 2010년 이준기-정재영 주연의 영화 ‘왕의 남자의 원작인 연극 ‘이에 장녹수 역으로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송새벽 결혼 송새벽 하지혜, 배우 송새벽이 연극배우 하지혜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예비신부 하지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사진=좌 MBN스타 DB, 우 스틸
하지혜와 송새벽은 2007년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연극 ‘짐에서 처음 만났고, 이후 친한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쌓아오다가 2010년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