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메이비, 몽환적 감성 호러 티져 공개
입력 2013-10-17 16:01 
[MBN스타 유명준 기자]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MayBee)의 신곡 ‘내일도 맑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7일 자정에 블루브릿지(BlueBridge) 유 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티저에는 ‘내일도 맑음 이라는 제목과는 다르게 초점 없는 메이비의 눈동자와 음산한 집을 덮칠듯한 거대한 달 그리고 인형으로 가득한 방 안 등을 몽환적인 영상과 사운드에 담아 마치 한편의 스펙타클한 호러영화를 보는 듯하다.

1분이 넘는 시간 동안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하는 공포감 가득한 이 번 티져 영상은 기괴한 인형들이 가득한 저택에서 메이비가 집안 곳곳에 숨어있는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구해달라는 듯한 눈빛을 보내는 것으로 일단락되는가 싶다가 정체불명의 카운팅이 시작되고 마침내 붉게 타오르는 미지의 행성과 함께 ‘너의 별에서 난 아직도 외계인 이라는 의미심장한 메이비 목소리가 아련하게 흘러나와 보는 이로 하여금 숨겨진 뜻이 무엇인지 수많은 추측을 낳게 한다

메이비 소속사 블루브릿지(BlueBridge)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티져 못지 않게 신선하고 충격적이지만 재미있는 발상들이 많다”라며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메이비는 다가오는 10월 21일 디지털 음원 ‘내일도 맑음으로 팬들을 찾아 갈 계획이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