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찬열, 케이월 뮤비서 신예 모델 이호정과 연인 호흡
입력 2013-10-16 10:55 
[MBN스타 대중문화부] 18일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선언한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 남녀 주인공이 베일을 벗었다.

12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고지 돌파를 둔 보이그룹 최강자 엑소(EXO)의 찬열과 신예 모델 이호정은 케이윌의 ‘촌스럽게 왜 이래에서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16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케이윌의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의 뮤직비디오 현장서 촬영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홍원기가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다른 공간에서 연결된 같은 행동을 하는 남과여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이별을 했지만 서로에게 익숙해진 그들의 동선은 같은 곳으로 향하게 된다.

이호정 찬열
홍 감독은 헤어진 사람을 잊지 못하며 집착하는 남녀의 감정을 반어적 표현으로 ‘촌스럽게 왜 이래 라는 테마로 풀었다. 뮤직비디오의 둘은 헤어진 연인이 아니라 만날 수 없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이별의 복합적인 감정을 200% 소화해낸 엑소 찬열과 이호정의 몰입도 높은 연기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18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