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다희, 소속사 대표 구본권과 핑크빛 열애 중?
입력 2013-10-15 16:21 
‘구본권 ‘이다희 ‘차수연

슈퍼모델 출신 배우 이다희가 소속사 대표와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입니다.

15일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 관계자 말을 인용해 "이다희가 현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의 구본권 대표와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습니다.

구본권 대표는 오랜 기간 무명이었던 이다희를 배우로 성장시킨 멘토 겸 조력자로 알려졌습니다. 이다희는 구 대표를 만난 후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와 KBS2 ‘비밀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들의 관계를 지켜봐왔다는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사귄지는 햇수로 2년, 만으로 1년 정도 됐다. 일로 만나 사랑으로 발전한 케이스다. 이다희가 주목받는 배우가 되기까지 구 대표의 역할이 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다희는 지난 2002년 슈퍼모델선발대회 아름다운나라를 통해 데뷔, ‘천년지애 ‘폭풍속으로 ‘슬픈연가 ‘에어시티 ‘태왕사신기 ‘크크섬의 비밀 ‘로열패밀리 ‘버디버디 ‘내 인생의 단비 ‘흑심모녀 ‘히모니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배우로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건 ‘너목들이 처음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는 현재 ‘비밀에서 신세연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


이다희-구본권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다희 구본권 정말 열애 중?” 이다희 구본권 대박 소식이네!” 이다희 구본권 덕을 좀 봤네!” 이다희 구본권 장난 아니네! 충격적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 날 실시간 검색어에는 ‘구본권 ‘이다희 외에 ‘차수연 ‘백창주 등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