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 2일 와프 사망 여부 논란에… “도대체 진실이 뭐지?”
입력 2013-10-14 20:44 
‘와프 ‘1박 2일 와프 사망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했던 전 아닌카 공연단원 와프의 사망 여부가 온라인상에서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14일 오후 한 매체는 2009년 ‘1박2일에 출연한 코트디부아르 청년 와프가 사망했다”고 보도했지만 3시간 후 또 다른 매체가 이를 오보라고 주장하면서 와프의 생사와 관련한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초 와프의 사망소식을 알린 매체에 따르면 와프는 고국의 전쟁 중 숨졌지만, 이후 보도에서는 이탈리아 로마에 체류 중인 것으로 언급됐습니다.

음악에 유달리 관심이 많았던 와프는 당시 ‘1박2일 글로벌 특집에 참여해 가수 김C와 파트너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는 외국인이었지만 뛰어난 예능감과 빠른 적응력으로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와프는 지난 2010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도 출연, 당시 소속돼 있던 아닌카 공연단의 단원들과 코믹한 엉덩이춤을 추기도 했습니다.

그는 ‘스타킹 MC를 맡고 있던 강호동에게 아프리카 문화원에 놀러 오기로 했는데 왜 안 왔느냐”며 투정해 웃음을 자아냈었습니다. 그는 2011년 12월 인천공항에서도 공연하며 시민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1박 2일 ‘와프 사망 여부 논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1박 2일 와프 사망 소식 왜 산 사람을 죽었다고 했을까?” 1박 2일 와프 사망, 도대체 어디 있죠?” 1박 2일 와프 사망, 무슨 일이 있는 건가요?” 1박 2일 와프 사망, 도대체 진실이 뭐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SBS 스타킹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