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스타' OST, "이 사람이 작곡했다고?"…스케일 대박!
입력 2013-10-11 07:31 
‘아스타

아스타 OST(Original Sound Track)가 정식 발매됩니다.

특히 이번 OST는 세계적인 음악가 양방언이 수록 곡 대부분을 작곡하고 총 음악감독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아스타' 고유의 아시아 판타지를 담은 아스타 OST를 공개서비스가 시작되는 오는 16일 발매할 예정입니다.

OST에는 아스타의 핵심 콘텐츠인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 스토리 라인과 환상적인 아시아 세계관을 서사적인 음율로 음악 속에 완벽하게 구현한 타이틀곡 '신의 문(Gate of God)', 아수 진영 테마곡인 '수도 아사성(Asa, Capital of Asu)' 을 비롯 '몽중(In Dream)', '불의 심판(Trial By Fire)' 등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OST는 베이징 아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일본의 후쿠가와 쇼타(Fukukawa Shota), 야스이 타카시(Yasui Takashi), 츠치야 레이코(Tuchiya Reiko) 등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 일본과 중국을 오가며 녹음됐습니다.

‘아스타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스타, OST 기대되네 ”‘아스타, 양방언이 참여했다니 스케일 대박이다 ”‘아스타, OST부터 글로벌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아스타 공식 홈페이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