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락비, ‘베리굿’ Maximum Close Up 버전 MV 공개
입력 2013-10-09 15:58  | 수정 2013-10-09 16:43
[MBN스타 대중문화부] 1년만의 컴백을 알린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새로운 MV를 선보인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소속사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Very Good(베리굿)의 또 다른 버전의 MV를 공개했다.

깜짝 공개된 새로운 Very Good (Maximum Close Up Ver.)은 발매 당일 선보였던 MV와는 다르게 멤버들의 비주얼이 강조된 MV다. 현란한 카메라 워크와 다양한 세트의 변화보다 멤버 각자의 표정과 동작에 좀 더 주안점을 두고 있어 본편 뮤직비디오보다 팬들의 소장욕구를 더욱 높였다는 점이 본편 뮤직비디오와 차별화 됐다.

소속사 세븐시즌스측은 컴백 이 후 기존 팬층외에도 블락비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이러한 관심에 부응할 수 있는 컨텐츠를 깜짝 공개해 봤다. 새로운 팬여러분들께는 블락비의 멤버 각자의 개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그리고 기존의 팬여러분께는 클러즈업된 블락비의 모습이 담긴 좋은 선물이 될 뮤직비디오다”라며 기존의 아이돌 뮤직비디오의 형식을 블락비가 선보였다는 것이 흥미로운 주 감상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블락비가 새로운 MV를 선보인지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소속사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Very Good(베리굿)의 또 다른 버전의 MV를 공개했다. 사진=세븐시즌스
현재 컴백한지 2주차를 맞이한 블락비는 각종 매체와의 인터뷰와 방송활동으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낼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