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인, 겨울 화보에서도 숨길 수 없는 아찔한 각선미
입력 2013-10-01 21:34  | 수정 2013-10-01 22:16
[MBN스타 대중문화부]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몸매 자신감을 드러내는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가인은 가을∙겨울 의상을 입고서도 숨길 수 없는 섹시한 몸매를 보여주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연예계 각선미의 대표 주자답게 그녀는 다리 라인이 잘 보이는 의상을 부츠, 웨지힐, 스니커스, 단화 할 것 없이 다양하게 매치하여 패셔너블하게 소화하였다.

또 올 FW 시즌 필수 아이템인 레더 부츠에는 귀여운 트렌치 코트를 매치하여 상큼한 매력을, 퍼나 스웨이드 소재가 돋보이는 편안한 차림에는 패딩 베스트와 스키니 진을 매치하여 라인과 활동성을 모두 강조했다.

화보 촬영 관계자는 가인이 두꺼운 겨울 의상을 입고 있는 와중에도, S라인이 돋보이는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화보가 굉장히 섹시하게 나왔다”며 환상적인 비율에 그녀의 말처럼 알찬(?) 몸매로 전 스태프들이 다 가인의 매력에 사로잡혔다”고 말했다.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몸매 자신감을 드러내는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크록스
한편 가인은, 최근 아이유의 새 앨범에 함께 참여하면서 듀엣곡 ‘누구나 비밀은 있다를 발표했고, 솔로 앨범 준비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