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내일 아침 전국이 2도에서 10도
입력 2006-11-27 17:20  | 수정 2006-11-27 19:11
오늘 가을의 마지막을 알리는 비가 전국 곳곳에 내렸습니다. 겨울로 들어서는 문턱인만큼 오늘은 가을과 겨울이 섞여있는 날씨였는데요. 대부분 지역 비가 내렸지만 강원도 지역에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강릉과 속초를 비롯한 태백시 전지역과 산간지역등 여러 곳에 대설주의보가 발효중인데요. 피해 없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비는 서서히 그치겠지만 내일 서울 경기를 포함한 중부지역과 동해안 지역으로는 한 두차례 비가 조금 더 내리겠습니다. 비가 그치고 나면 기온이 낮아지면서 추워지겠습니다. 이번 주말부터는 서울의 아침기온도 영하권으로 뚝 떨어지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비구름이 서서히 동쪽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오늘 밤이면 비구름이 걷히겠지만 다시 북서쪽에서 약한 기압골이 다가오면서 내일 낮에 중부지역에 영향을 주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중부지역은 오전 한때 비가 내린 뒤 그치겠습니다. 동해안 지역도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은 구름만 다소 많겠습니다.
(최저) 내일 아침 전국이 2도에서 10도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낮겠습니다. (최고) 낮기온도 10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비가 그치고 난 후 기온이 계속 낮아지겠습니다. 목요일과 금요일 서울의 아침기온이 0도까지 떨어지겠고 이번 주말에는 영하 4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월동준비 잘 해두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어서 내일의 생활지수와 공항날씨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