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일리 `슈스케5` 송희진-정다희 응원 "멋지게 불렀다"
입력 2013-09-16 11:34 
가수 에일리가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한 송희진, 정다희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13일 방송된 '슈퍼스타K5' 6화에서 송희진과 정다희는 에일리의 ‘U&I를 선곡해 불렀다. 특히 이날 무대는 이 노래를 작사 및 작곡한 신사동호랭이가 직접 프로듀싱해 완성도를 높였다.
방송 이후 원곡자인 에일리는 슈스케 제작진을 통해 두 분이 불러주신 'U&I' 무대 잘 봤습니다. 멋지게 불러주셔서 감사하구요.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 기대하면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훈훈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송희진은 그 누구보다 시원한 고음과 청명한 음색으로 제 4의 100인 심사위원에게 지난 방송 역대 최고 점수를 받아 그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송희진은 지역 예선 모습이 방송됨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화제의 참가자이다. 여의치 않은 상황으로 가족과 떨어져 그룹홈에서 생활하고 있지만,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긍정적인 태도에 소울이 담겨 있는 애절한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움직이고 있는 것.
한편, 최근 '슈스케' 심사위원 이승철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이번엔 최초로 여자 우승자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본다”라고 전해 네티즌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낳았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