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2일’ 최홍만, 정만식·오정세에 폭풍안마…"안마야 폭행이야?" 폭소
입력 2013-09-15 18:49 
‘1박2일 ‘최홍만 '정만식‘ 오정세‘

최홍만이 무서운 핵안마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15일 방송된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강원도 양양군으로 떠나는 '친구따라 양양간다'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저녁식사를 마치고 막간을 이용해 최홍만은 정만식에게 안마를 해주기 시작했고 정만식은 시원해했습니다.

하지만 최홍만의 무시무시한 힘이 들어가자 정만식은 고통에 소리를 질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홍만은 베이스캠프에 늦게 도착한 오정세에게도 핵안마를 선사해 폭소케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엄태웅은 배우 조재윤, IQ 164 멘사 출신 양달샘씨와 고급 중고차 매매업을 하는 일반인 성주훈씨를 섭외했으며 주원은 배우 정만식, 김대명, 배우 지망생 이세욱씨를 데려왔습니다.

차태현은 영화감독 김영탁, 매니저 출신 배우 신승환, 배우 강예원을 방송이 아니라고 속이로 즉석 섭외했으며 김종민은 개그맨 허경환, 파이터 최홍만, 헤어숍 원장 한주희씨를 초대했습니다.

또한 이수근은 개그우먼 김민경, 개그맨 한민관 장동혁, 성시경은 개그맨 문천식, 작곡가 심현보, 싱어송라이터 조태준, 유해진은 연극배우 윤종구 김홍수, 배우 오정세를 각각 섭외했습니다.

‘1박2일 최홍만의 안마 소식에 네티즌들은 ‘1박2일 최홍만 안마, 정만식 오정세 엄청 아팠겠다”"‘1박2일 최홍만 안마, 정만식이랑 오정세는 안마가 아니라 폭행당하는 아픔이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