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왕조현, 11년만에 팬들 앞에 모습 공개…이유는?
입력 2013-09-14 21:20 
‘왕조현

홍콩 유명배우 왕조현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14일 한 매체는 전날 왕조현이 직접 자신의 근황을 전한 1분 40초가량의 동영상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영상 속 왕조현은 "오랜만에 여러분께 인사드린다. 영상을 찍게 된 건 여러분에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서다. 오랜만이라 어색하다. 최근 근거 없는 보도에 대해 얘기하고 싶다. 떠나온 지 10여 년이 지난 상황에서 왜 진실이 아닌 영상, 사진, 소문들이 돌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며 "이 영상을 통해 내가 건강히, 아무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여기 살면서 몸도 건강하고 즐겁다"고 근황을 밝혔습니다.



앞서 복수의 매체들은 왕조현이 지난해 교통사고로 얼굴을 크게 다쳤고, 대대적인 성형수술을 받아 얼굴이 변했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왕조현 소식에 네티즌들은 왕조현, 미모 여전하네” 왕조현, 과거 여신이었지” 왕조현, 절대 성형은 안돼요” 왕조현, 건강하게 지내길” 왕조현, 가끔 근황 전해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왕조현은 1980~90년대 홍콩영화 전성기 시절 영화 ‘천녀유혼, ‘동방불패2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다 2002년 은퇴 선언 후 캐나다로 이민간 뒤 이 영상을 통해 11년 만에 공식적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사진=왕조현 시나웨이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