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4’ 정유미, 팬들 향해 “저 결혼했어요” 깜짝 고백
입력 2013-09-14 16:25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정유미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첫 방송을 앞두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13일 정유미의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마마의 출연 근황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대한 당찬 포부가 담긴 정유미의 셀프 영상 메시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정유미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유미입니다”라고 운을 띄우며 원더풀마마라는 작품이 곧 있으면 끝납니다. 끝까지 많은 성원 부탁 드리고 마지막까지 배우들, 감독님, 스텝들과 추억도 많이 쌓으며 열심히 촬영 하겠습니다”라고 현재 출연중인 드라마의 근황을 전했다.
정유미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첫 방송을 앞두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처음으로 제가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을 하게 됐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저 결혼 했어요~ 여러분”이라면서 부끄러운 듯 웃음을 터뜨리며 팬들에게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출연 소식을 알렸다.

정유미는 애교 섞인 목소리로 즐겁게 할 생각이고요. 부담이 되기도 하고, 드라마랑은 또 다른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설레기도 하고, 여러 가지 기분이 듭니다. 즐겁게 봐주시고 정유미의 또 다른 매력을 많이 발견하셨으면 좋겠어요”라며 당찬 포부도 잊지 않았다.
또한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으니 건강 잘 챙기시고 다가오는 추석에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라는 안부 인사와 추석 인사도 잊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정유미는 14일 첫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를 통해 ‘슈퍼스타K4 정준영과 가상부부로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