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담비, 방송 중 눈물…왜?
입력 2013-09-12 10:28 
가수 손담비가 방송 중 눈물을 보였다.
최근 MBC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는 일본 특집으로 진행돼 MC 손담비와 이현이가 각자의 절친과 함께 ‘럭셔리 여행 ‘저렴이 여행 팀으로 나뉘어 일본으로 떠났다.
‘럭셔리 일본 여행 팀 손담비는 일본에서 야카타부네를 체험했다. 야카타부네는 도쿄의 야경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전셋배로 손담비와 절친만이 탑승한 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깊은 대화를 나눴다.
손담비는 데뷔 전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점차 인기가 높아지면서도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대해 털어놓았다.

또한 절친인 스타일리스트에게 평소 자신의 장단점에 대해서도 물었다. 이에 스타일리스트는 솔직한 성격이라 뒤끝이 없고 무엇보다도 예쁘다”고 말했다. 반면 단점으로는 성격이 급하다”고 말해 손담비를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또 두 사람은 최근 눈물 흘렸던 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손담비는 최근 울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하다 다시 한 번 눈물을 보였다.
손담비 눈물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담비 눈물, 무슨 일인지 궁금해” 손담비 눈물, 스트레스 받았구나” 손담비 눈물, 어떤 사연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가 눈물 흘린 구체적인 사연은 12일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에서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연주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