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종석 서인국 ‘노브레싱’ 포스터·예고편 공개 하루만에 87만 조회수 돌파
입력 2013-09-12 09:43 
[MBN스타 여수정 기자] 배우 이종석과 서인국 주연의 영화 ‘노브레싱(감독 조용선·제작 영화사 수작, 팝콘필름)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87만을 돌파했다.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그렸다. 지난 10일 포터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와 예고편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종석과 서인국이 근육질의 몸을 드러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윙크를 하고있는 이종석과 얼굴을 찡그린 채 남성미를 과시하고 있는 서인국의 조합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고편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조회수 63만 건을 뛰어넘으며 하반기 기대작 대열에 합류했다. 또 개봉예정 한국영화 예고편 조회수 1위(11일 기준),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2위를 기록하는 등 그 동안 품어 왔던 깊은 저력을 확인시켰다.
특히 예고편에는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수영선수들의 고뇌와 박진감 느껴지는 경기 장면이 담겨있다. 세상 모두가 최고라 부르는 전 국민 마린보이 정우상 역의 이종석과 세상 그 누구도 모르는 은둔형 수영천재 조원일 역의 서인국의 신기록 대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연기는 물론 수영실력까지 엿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은 높이고 있다.
이종석과 서인국 주연의 ‘노브레싱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 하루만에 87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사진=(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노브레싱은 10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