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씨엔블루 호주 화보집, 韓日 예약 판매 차트 싹쓸이
입력 2013-09-10 17:01 
[MBN스타 박정선 기자] 밴드 씨엔블루의 첫 화보집 ‘블루 트레블이 한국과 일본 예약 판매 차트를 싹쓸이했다.
지난 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블루 트레블은 8일과 9일 이틀 연속 일본 대형 음반유통업체 HMV, 일본 대형 음반체인점 타워레코드 등 주요 차트의 책·잡지 일간 예약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9일 국내에서도 교보문고 화보집 판매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화보집은 호주 시드니 올 로케 촬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호주의 이국적인 풍경 속으로 감성 여행을 떠난 씨엔블루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네 멤버들이 각각 노스텔지아(Nostelgia), 도피(Shelter), 경험(Experience), 힐링(Healing) 등 다양한 주제로 촬영에 임했다.
또 화보집에는 생생한 현장을 담은 메이킹DVD도 함께 수록되며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엽서도 랜덤으로 실릴 예정이어서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밴드 씨엔블루의 첫 화보집 ‘블루 트레블이 한국과 일본 예약 판매 차트를 싹쓸이했다.
한편 ‘블루 트레블 티저 영상은 9일 씨엔블루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화보집은 26일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