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동호, 특집프로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MC 낙점
입력 2013-09-06 10:13 
[MBN스타 금빛나 기자] 드라마와 뮤지컬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동호가 MBC에브리원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프로그램 MC를 맡았다.
MBC에브리원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프로그램은 지난달 5일부터 12일까지 수많은 뮤지컬인들과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최됐던 ‘제 2회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등을 통해 많은 팬을 확보한 배우 강동호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현장의 생생한 소식과 깊이 있는 뮤지컬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특색을 내세운 4개의 코너로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드라마와 뮤지컬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동호가 MBC에브리원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프로그램 MC를 맡았다.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사이드 SMF(Seoul Musical Festival) 코너와 2013년 창작 뮤지컬의 핫 이슈작으로 손꼽히는 두 편의 뮤지컬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Hot Issue On stage 코너,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에서만 볼 수 있는 창작 뮤지컬 육성 프로그램인 예그린 앙코르에 오른 작품을 프리뷰하고 수상작을 만날 수 있는 ‘예그린 앙코르 코너,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폐막 갈라쇼에서 뮤지컬 배우 이석준과 함께 대미를 장식했던 음악 감독 변희석이 추천하는 뮤지컬에 대한 소개와 음악적인 특성에 대해 알아보는 ‘사운드 오브 뮤지컬 코너 등이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뮤지컬을 전문적으로 다룬 프로그램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 특집 프로그램인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은 방영 전부터 뮤지컬을 사랑하는 많은 대중들과 뮤지컬인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MBC플러스미디어 관계자는 창작 뮤지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창작 뮤지컬을 방송을 통해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갈증이 해소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 특집 프로그램 ‘2013 서울 뮤지컬 페스티벌은 오는 8일 일요일 오후 7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