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 투데이
입력 2006-11-21 14:47  | 수정 2006-11-21 14:47
▶ KT, 전자도서관 서비스 개시
KT는 북티사이트(www.bookt.co.kr)를 통해 '전자도서관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전자도서관'은 인터넷에 구축된 도서관을 통해 전자책을 빌려볼 수 있는 서비스로 기업 등 단체이용자는 50~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 삼성전자 영화 '에라곤' 공동마케팅
삼성전자는 20세기 폭스사와 함께 유럽 지역에서 개봉하는 블록버스터 영화 '에라곤'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15개국에서 삼성전자 휴대폰 고객들은 누구나 유무선 인터넷에 접속해 영화 에라곤의 예고편 등을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G데이콤 국제전화 판촉행사 실시
LG데이콤은 내일(22일)부터 국제전화 002 고객을 대상으로 판촉행사를 실시합니다.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행사동안 국제전화 002를 1만원 이상 이용하면 리조트이용권 등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큐브, 기업은행과 공동마케팅
PMP제조업체인 디지털큐브가 기업은행과 손잡고 제휴 신용카드를 출시합니다.
두 회사가 내놓은 9만9천원만 내면 내비게이션 PMP를 구입하고 나머지는 3년간 카드로 무이자 상환하면 됩니다.

▶ 입큰화장품 '타임 석세스 라인' 출시
입큰화장품이 피부 보습 화장품 '타임 석세스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아르간 오일, 감마 리놀레산이 들어있어 피부 건조 현상에서 비롯되는 피부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 바이오벨류, 산삼배양근 공급계약 체결
오밸류가 건강식품 가공업체인 제주세상과 연 360㎏ 규모의 산삼배양근 원재료 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업체측은 제주세상과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기반으로해 앞으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산삼배양근 투어를 추진할 방침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