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프라이즈’나선형 불빛, "UFO 흔적?" 의견 분분…진실은
입력 2013-09-01 11:21  | 수정 2013-09-01 11:21
‘서프라이즈 ‘나선형 불빛

노르웨이에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이한 나선형 불빛이 발견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일 오전 방송된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노르웨이에서 발견됐던 나선형 괴이한 불빛에 관한 내용이 전파를 탔습니다.

해도 뜨지 않은 이른 새벽, 노르웨이 핀마크 지역 하늘에는 수백 km에 달하는 괴이한 나선형의 불빛이 하늘을 환하게 비췄습니다.

이후 불빛은 세계 곳곳에서 나타났고 사람들은 이 불빛에 공포를 느꼈습니다.


노르웨이 기상관측소 또한 이 현상에 대해 영문을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3분 후 하늘에 떠 있던 거대한 불빛은 거짓말처럼 사라져 또 한 번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학자들은 노르웨이 핀마크가 본래 오로라가 자주 나타나는 지역이기 때문에 나선형 불빛 역시 오로라의 일종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트롤스린 한센 박사는 나선형 불빛은 미사일 발사 실험 중 발생한 불빛이라고 반박했고 나선형 불빛 연구가인 조셉P. 스피커는 한센의 주장을 또 다시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그는 여러가지 이유를 들며 나선형 불빛은 탄도 미사일 때문이 아니라고 설명한 뒤 나선형 불빛은 UFO(미확인 비행 물체)가 남긴 흔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조셉 박사는 그 이유로 UFO의 특이한 비행방법을 언급했습니다.

UFO는 일반적인 비행물체와는 달리 사선으로 움직이거나 중력, 관성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이라는 겁니다.

나선형 불빛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프라이즈나선형 불빛, 정체가 뭘까” ‘서프라이즈나선형 불빛, 볼수록 신기하네” ‘서프라이즈나선형 불빛, 진짜 UFO면 어쩌지” ‘서프라이즈나선형 불빛, 소름끼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