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 프러포즈 영상 공개, 감동받아 울고 웃고 행복한 모습
입력 2013-08-27 15:10 
[MBN스타 대중문화부] 가수 이효리가 애인이자 기타리스트인 이상순에서 받은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 자랑 좀 할께요^^”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약 9분가량의 동영상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상순이 이효리를 위해 준비한 깜짝 프러포즈가 담겨있다. 귀가한 이효리는 이상순이 프러포즈를 위해 직접 제작한 영상을 보고 뭐야~”라면서도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또 영상에는 이상순을 비롯해 이효리의 많은 지인들이 출연해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줬다.
특히 이효리는 깔깔깔 웃고, 때로는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감동 받은 모습이었다.
영상이 끝나고 이효리의 지인들과 깜짝 등장한 이상순은 준비한 반지를 꺼내 들고, 이효리 앞에 무릎을 꿇었다. 이상순은 효리야, 결혼해 줄래?”라고 청혼했고, 이효리는 그럴까?”라며 승낙했다. 이후 이효리의 손에는 반지가 끼워졌고, 두 사람은 뜨거운 포옹을 하며 지인들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2010년 가수 정재형의 소개로 한 차례 만남을 가졌지만 당시에는 만남이 이뤄지지 못했다. 이후 2011년 정재형의 콘서트 장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같은 해 7월 재능기부 프로젝트 싱글앨범 ‘기억해의 작업을 함께하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끼면서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이효리 프러포즈 영상 공개, 가수 이효리가 애인이자 기타리스트인 이상순에서 받은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사진=해당영상 캡처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 커플은 오는 9월 양가 부모님과 형제들이 모인 자리에서 조촐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