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윤지·진세연·한초아, 연극 ‘클로저’ 연습 인증샷 공개
입력 2013-08-27 09:58 
연극 ‘클로저의 깨알 현장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배우 한초아가 27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주인공으로 트리플 캐스팅된 이윤지 진세연과 함께한 훈훈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먼저 10일에는 우리는 엘리스 윤엘과 초엘. 너무 이쁘고 착한 윤지언니와 함께 눈물 컷 촬영 후. 항상 열정적이고 진지하신 언니한테 많이 배웁니다♥”라는 글과 함께 ‘클로저의 주역 이윤지와의 다정 셀카를, 20일에는 우리는 엘리스 초엘, 진엘, 윤엘♥”이란 글과 함께 여주인공 삼인방이 함께한 깜찍 셀카를 게재했다.
2장의 사진에는 ‘클로저 여주인공들인 한초아, 이윤지, 진세연의 연습 현장 뒷모습이 담겨있다. 이윤지는 후배 한초아와 함께 여신 미소를 뽐내는가 하면, 3명의 엘리스가 함께한 깜찍 단체 사진을 통해서는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녀 삼총사네요. 미모가 빛이 납니다.” 여주인공들 미모로 캐스팅 했나 봐요. 어떤 모습으로 무대에 서실지 기대가 큽니다!” 다 엘리스 같으면서 다른 느낌의 엘리스! 너무 기대되네요!” 최고 여배우들 남배우들... 역시 하반기 최고작답네요. 파이팅!!”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연극 ‘클로저는 네 남녀의 아슬아슬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탐욕, 소통과 진실의 중요성을 조명한 작품으로, 여주인공 ‘엘리스역에는 이윤지-진세연-한초아, ‘댄역에는 신성록-최수형-이동하, ‘래리역에는 서범석-배성우-김영필, ‘안나역에는 ‘김혜나-차수연이 출연한다.
오는 8월 31일부터 12월 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만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