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국모델협회 제휴업체 더비단 뷰티 컴퍼니, 시크릿 MTS 패치 출시
입력 2013-08-27 09:43 
[MBN스타 여수정 기자]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의 제휴업체인 더비단 뷰티 컴퍼니(대표 박민정)는 한국모델협회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콘텐츠를 통해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비단 뷰티 컴퍼니는 오는 9월 초 피부 속에서 녹아 직접 흡수되는 미세 패치 제품인 ‘시크릿 MTS 패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시크릿 MTS 패치는 미세한 침이 피부 각질층을 실제로 뚫고 들어간 후 인체내부 물질과 반응하여, 분해되는 원리다. 특히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에서 직접 생분해되어 유효성분을 직접 전달함으로써 주름, 미백, 보습에 뛰어난 효과를 주기도 한다.
이는 이미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통해 안정성 및 유효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8개월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주름, 미백, 보습 모두 처치 전에 비해 개선효과가 탁월하다는 결과와 부착 중단 후에도 효과가 3개월 까지 지속되었다는 결과가 나왔다.
더비단 뷰티 컴퍼니는 일본(WORLD WIDE MEDICAL)과 태국(GTT KOREA) 수출계약을 모두 마친 상태다. 향후 다른 아시아권에서 지속적인 수출을 진행 할 예정이다.
(사)한국모델협회의 제휴업체인 더비단 뷰티 컴퍼니가 시크릿 MTS 패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진=한국모델협회 홈페이지 캡처
또 현재 한국모델협회는 한국의 우수한 화장품뿐만 아니라 이미용 뷰티 산업의 세계 진출을 위해 모델을 기반으로 한 관련 산업의 연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