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밍어반스테레오, 걸밴드 비밥과 콜라보 음원 발표
입력 2013-08-22 15:52 
허밍 어반 스테레오가 걸밴드 비밥과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했다
두 팀은 지난 허밍어반스테레오 4집 앨범 타이틀 곡 '러브 잼'(LOVE JAM)을 통해 한차례 함께 작업해온 인연으로 이번 신곡 작업을 함께 했다.
이번 타이틀곡 '맴맴'(MAEM MAEM)은 마음 속을 도무지 알 수 없는 한 남자 주위를 회전목마처럼 맴맴 돌면서 자기를 봐달라며 여름매미처럼 맴맴 우는 듯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자의 심리를 은유적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비밥(Bebop)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의 보컬과 허밍 어반 스테레오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유쾌한 사운드가 만난 곡이다.
이에 허밍어반스테레오 멤버 이지린은 지금까지의 저의 노래들은 배우 최강희, 유인나, 왁스, 애즈원(As One) 등 유명한 분들이 허밍걸을 주셔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신예 아이돌인 걸밴드 비밥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되어 또 다른 기대가 많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비밥은 아연과 주우 2명으로 구성된 걸밴드다. 리더 아연은 엘프를 연상시키는 러블리한 비쥬얼로 작곡, 프로듀싱, 피아노, 드럼을 맡고 있으며 보이시한 매력의 주우는 보컬, 기타, 베이스를 맡고 있다.

특히 비밥은 최근에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슈퍼소닉 록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큰 주목을 받았다.
허밍어반스테레오와 비밥의 콜라보레이션곡 '맴맴'은 23일 공개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