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태지, 결혼식 직접 고백 “가족들과 뜻깊은 결혼식…좋은 변화”
입력 2013-08-21 17:58 
서태지 이은성 커플이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서태지는 21일 서태지닷컴을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며 나는 나름 바쁘게 잘 지내고 있었어~ 얼마 전 가족들끼리 모여서 뜻 깊은 결혼식도 잘 올렸고 집들이 겸 해서 여러 지인들도 초대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라고 결혼식을 언급했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6월 말 평창동 자택에서 양가 가족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치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 이후 한 달이 넘도록 알려지지 않았을 정도로 극비리에 진행됐다.
서태지는 이제 가정도 꾸리고 부모님과 함께 지내다 보니 좋은 점들이 참 많은 것 같아 소소한 일상 속에 큰 행복들이 숨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리고 왠지 철도 좀 드는 것 같고. 아무튼 좋은 변화가 생기는 것 같은 기분이야”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또한 팬들에게 오랜 기다림 끝엔.. 알지? 꼭!! 멋진 9집 들고 찾아갈 테니 각자 열심히 지내다 보면 곧 예전처럼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고 있을 거야. 암튼 모두들 빨리 보고 싶다”며 9집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서태지 측은 5월 15일 보도 자료를 통해 결혼 계획을 알린 바 있다. 2008년 서태지 8집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인연을 이어가다 2009년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한 서태지와 이은성은 3년의 열애 끝에 16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이르렀다.
현재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잠시 휴식 중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연주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