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원기 소울치킨, 가사 어떻길래…“아줌마 왜 목이 두 개?” 폭소+공감
입력 2013-08-17 11:22  | 수정 2013-08-17 11:25
‘장원기 소울치킨

‘슈스케5 참가자 장원기가 자작곡 ‘소울치킨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원기는 16일 방송된 ‘슈퍼스타K 5에 참가해 자작곡인 ‘소울치킨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재치있는 가사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노래에는 ‘아줌마 목은 왜 두개고? 아저씨 다리는 하나야? 등의 가사가 담겨 있습니다.


윤민수는 소울풀한 창법하는 김흥국 선배님같다”라고 말했고 아이비와 이승철은 색이 정말 진하다.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 이 곡을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내 음반에 실었을텐데 아쉽다. ‘슈스케하면서 처음 느낀 건데 본인 스스로가 가슴에 와 닿는 노래를 쏟아내는 게 보기 좋다. 더 많은 신상품 쏟아내길 바란다”며 합격을 줬습니다.



잠시 휴식시간이 주어지자 이승철은 장원기에게 가사 대박이더라. 좋았다”고 칭찬했고 윤민수는 포즈를 조금 빼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했습니다.

장원기 소울치킨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장원기 소울치킨, 대박이다” 장원기 소울치킨, 진짜 대박 좋더라” 장원기 소울치킨, 자작곡 실력이 뛰어난 듯” 장원기 소울치킨, 외모도 매력있다” 장원기 소울치킨, 어떻게 저런 자작곡을” 장원기 소울치킨, 다음 무대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