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재정비 끝…시즌2로 돌아온다
입력 2013-08-16 10:52 
[MBN스타 두정아 기자] 가수 손담비가 진행을 맡았던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가 재정비를 마치고 시즌2로 돌아온다.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는 뷰티 관련 정보와 노하우를 국내 최고의 뷰티 에디터들과 뷰티 전문가들이 전수하는 프로그램으로, 연예계 패셔니스타와 셀럽들을 직접 만나 뷰티와 패션에 관련된 그들의 관심사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내용을 담는다.
앞서 MBC뮤직에서 방송됐던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는 시즌2부터 MBC에브리원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됐다.
가수 손담비가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의 시즌2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뷰티 프로그램의 특성상 주 타깃층이 20~30대 여성인데 이는 MBC에브리원의 주 타깃층과 일치한다”며 뷰티 프로그램임에도 리얼 버라이어티 성격이 강한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의 특성이 채널의 성격과도 잘 맞아 떨어져 MBC에브리원을 통해 시즌2를 런칭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손담비는 시즌1이 잘돼서 시즌2를 런칭하게 된 것 같다. 개인적으로 즐겨보는 채널인 MBC에브리원에서 많은 시청자들 찾아뵙게 돼서 더욱 기쁘다”며 손담비가 가지고 있는 뷰티 패션 노하우를 많이 전해드리고 싶다. 손담비와 함께하는 이현이에게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C 손담비를 주축으로 ‘엄친딸 모델 이현이가 시즌1의 가희에 이어 합류했다. 이현이는 MBC에브리원이 시청자폭이 넓어 많은 시청자들을 찾아가게 돼서 기쁘고 설렌다”며 ”다양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시즌2는 뷰티클래스, 뷰티풀라이프, 디자인 유어 바디 등 3가지 코너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9일 목요일 밤 12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다.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