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빌보드 크레용팝 극찬 "싸이 '강남스타일' 뒤 이을 것"
입력 2013-08-15 09:47  | 수정 2013-08-15 09:48
‘빌보드 크레용팝 극찬

미국 빌보드가 크레용팝을 싸이의 뒤를 이을 세계적인 스타라는 극찬을 내놨습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빌보드는 공식 홈페이지에 '크레용팝 '빠빠빠(Bar Bar Bar)' 2013 K팝 시장서 대히트'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빌보드는 "크레용팝이 웃음을 기반으로 삼은 댄스로 최근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지난 1년간 바이러스처럼 퍼진 '강남스타일' 싸이의 뒤를 이을 만한 스타가 탄생했다"고 극찬했습니다.

이어 "크레용팝은 눈에 띄는 헬멧과 색색의 의상을 입어 '파워레인저'로 불린다"며 "크레용팝 안무는 멤버들이 부분적으로 움직이는데 '5기통 직렬춤이라 부른다. 이는 원통 모형의 엔진이 움직이는 모습에서 따온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대부분의 가수들이 공백기 없이 새 앨범을 발매하는데, 이 곡은 발매한 지 5주 뒤에 뜨기 시작했다. '강남스타일'과 비슷하다"며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버금가는 곡"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한편 걸그룹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최근 빌보드 K팝 차트 2위에 오르며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와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사진=빌보드 홈페이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