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 낮 전국 8도 ~ 16도
입력 2006-11-14 12:00  | 수정 2006-11-14 13:24
오늘 아침 출근길 많이 추우셨을겁니다. 강원도 철원은 영하권까지 뚝 떨어지면서 쌀쌀했는데요. 현재 아침보다는 기온이 4~5도 올랐지만 강한 바람 때문에 체감기온은 더 낮습니다. 바깥에 나가실 때 따뜻하게 입으셔야겠는데요. 오늘 전국이 하늘은 맑겠지만 하루 종일 이렇게 쌀쌀하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서울 경기지역은 밤부터 차차 흐려지겠고 충청과 호남지역은 밤 한 때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수능일인 목요일 아침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입시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의 이동모습보시겠습니다. 북쪽에서 찬 대륙고기압이 내려오면서 대기에 찬 공기가 가득차 있습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고 있는데요. 오후부터 점차 북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 전국이 맑은 뒤 차차 흐려져 호남과 충청지역은 밤 한 때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최고) 한 낮에는 전국이 8도에서 16도로 어제보다 낮겠고 강한 바람때문에 체감기온은 더 낮아지겠습니다.
(해상예보) 오늘 바다의 물결은 최고 4m로 높게 일겠고 서해와 동해는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이어서 오늘의 생활지수 보시겠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