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민 근황 “김재우와 ‘더 벙커’ 시즌2 촬영 마치고”
입력 2013-08-08 15:22 
가수 이상민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최근 자신의 SNS에 ‘더 벙커 시즌2 촬영을 드디어 마치고... ‘더 벙커 시청자들이 엔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직접 닦고 조이고 기름치는 그날까지~ 재우와 함께! 새로운 코너 ‘딜러스. 의뢰인의 중고차를 직접 사드림. 우리가!”라며 김재우와 함께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XTM ‘더 벙커 시즌2 MC를 맡은 이상민이 함께 진행을 하게 된 개그맨 김재우와 촬영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이다.
이상민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상민 근황, ‘더 벙커 시즌 1 재밌게 봤다. 시즌 2도 기대 된다” 이상민 근황, ‘딜러스? 흥미로운 코너다” 이상민 근황, 김재우랑 같이 진행하는 구나.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XTM ‘더 벙커를 담당하는 이용수 PD는 상상 속 슈퍼카가 아닌 우리 삶 가까이 있는 현실 속 자동차를 실제로 뜯어보고 분석해 유용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즌2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코너에서는 중고차 시장도 직접 뛰어다니는 만큼 촬영 시간이 다른 프로그램보다 상당히 길다. 하지만 이상민과 김재우 모두 진정한 자동차 마니아로서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아 열심히 임해주고 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자동차 지식창고 ‘더 벙커 시즌2는 오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태리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