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구라, ‘구라용팝’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이런 비밀이?’
입력 2013-08-08 14:49 
[MBN스타 김나영 기자] 개그맨 김구라가 ‘구라용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8일 방송 예정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썰전 24회에서는 ‘2013 연예계, 뜨는데 정석 없다라는 주제로, 특이한 방법으로 존재감을 알리는 트렌드에 대해 분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표주자로 독보적인 시구패션으로 주목 받은 클라라, ‘일베논란 후 중독성 있는 노래와 춤으로 음원차트를 평정한 크레용팝에 대해 다뤘다.
개그맨 김구라가 ‘구라용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JTBC
특히, 예능심판단 MC들은 ‘크레용팝과 함께해 화제가 된 김구라의 ‘구라용팝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구라는 크레용팝의 ‘빠빠빠 의상으로 갈아입고 난 후, 너무 오래 기다렸다. 시간이 갈수록 자연스럽게 인상이 우그러지고 오만상을 다 쓰게 됐는데, 그 때 촬영에 들어가자고 말하더라”며 ‘구라용팝의 결과물이 좋게 나올 수 있었던 이유는 짜증난 표정이 연기가 아닌 실제 감정이 실린 상태였기 때문이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 ‘썰전에서는 ‘구라용팝 비하인드 스토리와 본격 주제인 ‘소리 없이 강한 배우 이보영, 너의 목소리가 들려‘로 흥행퀸 등극에 대한 집중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