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준영, 리얼리티 프로 ‘비 스투핏’에서 데뷔 과정 공개
입력 2013-08-08 13:22 
[MBN스타 금빛나 기자] 4차원 엉뚱 매력을 지닌 정준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본격 도전장을 던진다.
8일 온스타일측은 정준영이 ‘이효리의 X언니 후속으로 편성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준영의 비 스투핏(BE STUPID)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곧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정준영의 앨범 준비과정을 담을 예정이며 총 4화로 계획돼 있다. 오는 9월초 첫 방송된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6일 온스타일은 ‘정준영의 비 스투핏프로그램 시작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준영은 프로듀서에게 나 결혼할까? 효리누나 결혼한다고 해서 리얼리티 대박 났잖아”며 엉뚱한 멘트를 던졌다.
정준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본격 도전장을 던진다.
앨범준비나 하라”는 프로듀서의 면박에 형은 날 너무 상업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해당 프로모션 영상은 최근 이효리와 이상순의 동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이효리의 X언니 티저 영상을 패러디 한 것.

프로그램 제목 ‘비 스투핏은 정준영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기 위해 바보스럽게 느껴질 만큼의 열정을 보여 ‘바보가 되자라는 문구를 메인 키워드로 설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은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이 애정을 쏟아 붓는 대상인 음악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매력적인 일상을 고스란히 공개한다.
‘정준영의 비 스투핏 연출을 맡은 기효영 PD는 여느 신인 가수 데뷔준비처럼 철저한 계산 아래 자기관리에 힘쓰는 모습 보다는 정준영 특유의 자유분방함이 물씬 풍기는 앨범 준비 과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