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투애니원, ‘엠카’서 신곡 ‘두유 러브 미’ 첫 선
입력 2013-08-08 09:55 
[MBN스타 박정선 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신곡 첫 무대가 드디어 공개된다.
8일 방송예정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투애니원은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7일 음원을 공개하자마자 8개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해 화제를 모은 ‘두 유 러브 미는 사랑에 빠진 여성의 설렘을 몽환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노래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신곡 첫 무대가 드디어 공개된다.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의 ‘하프춤에 이어 파워풀하면서도 여성미를 뽐낼 수 있는 매력적인 안무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슈퍼스타K 출신 스타들도 연이어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슈퍼스타K3의 우승팀이었던 울랄라세션은 펑키, 블루스와 정통 트로트를 조합한 신곡 ‘퐁키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가요계 대선배인 설운도가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던 ‘퐁키를 통해 울랄라세션은 특유의 재기발랄하고 신나는 퍼포먼스를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슈퍼스타K4의 딕펑스는 서로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사람들에게 진심을 전한다는 가사의 ‘썬글라스로 컴백해 유쾌한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지난 3일 서울광장에서 진행된 ‘따뜻한 대한민국 대축제 엠카운트다운 썸머 스페셜이 녹화 방송된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와 나르샤가 스페셜 MC로 나서 진행하며, 에프엑스(f(x)), 엑소(EXO), 투애니원(2NE1), 엠파이어, 크레용팝, 브라운아이드걸스, 딕펑스, 걸스데이, 빅스타, 임정희, 콜라보이스, 유성은, 와썹(WASSUP), 강승윤, A.O.A, 미스터미스터, 에이핑크, 빅스, 에이젝스, 울랄라세션, 퀸비즈가 출연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