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얄빌라’ 우현, 원빈으로 변신…“얼마면 돼!”
입력 2013-08-06 11:22 
[MBN스타 김나영 기자] JTBC ‘시트콩 로얄빌라(이하 ‘로얄빌라)에 출연 중인 우현이 이번에는 원빈으로 변신했다.
지난 6일 방송된 ‘로얄빌라 속 ‘시티헌터-리턴즈에서 우현은 과거 화제를 모았던 원빈 어록을 리얼하게 재현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시터헌터-리턴즈에서 우현은 원빈으로 변신해 전과 18범 전자발찌남 허경환에게 마음을 뺏긴 헌터녀 이도연을 유혹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섰다.
JTBC ‘시트콩 로얄빌라에 출연 중인 우현이 이번에는 원빈으로 변신했다. 사진 제공= JTBC "시트콩 로얄빌라"
원빈으로 분한 그는 이도연을 향해 자신을 ‘나쁜 남자라고 소개하며 유혹에 나섰다. 이어 난 네가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 아니다. 대단한 이도연한테 제일 대단한 게 뭘까. 우습게도 그게 돈이더라”고 냉소를 지었다.

특히 아, 그거라면 나도 자신 있는데 말이야. 사랑? 웃기지마. 이젠 돈으로 사겠어. 얼마면 될까. 얼마면 되겠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지난 2000년 인기리에 방송된 KBS2 드라마 ‘가을동화 속 원빈의 대사로 많은 이들에게 패러디 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우현은 13년 만에 다시 이 대사를 패러디하며 원빈에 빙의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풀어낸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시트콤과 콩트를 접목한 새 장르 6개의 코너가 자리잡고 있다. ‘귀신과 산다에는 이병진, 온유, 오초희가 ‘신세계에는 우현, 김병만, 조세호, 안윤상, 장성규 ‘시티헌터-리턴즈에는 우현, 이도연, 장은혜 등이 출연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