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월트디즈니코리아, BIFF와 손잡고 ‘썸머 무비 나잇 2013’ 개최
입력 2013-08-05 18:07 
[MBN스타 안하나 기자] 엔터테인먼트 그룹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가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 영화의전당과 함께 8월 한 달간 부산에서 야외 영화 상영회 ‘썸머 무비 나잇 2013을 개최한다.
‘썸머 무비 나잇 2013은 부산 영화의 전당 야외극장의 아름다운 외관을 배경으로, ‘디즈니가 선사하는 여름날의 꿈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라푼젤,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 등 디즈니 프린세스 다이아몬드 타이틀 영화들부터, ‘니모를 찾아서, ‘토이스토리 등 생생한 감동을 선사하는 애니메이션, ‘스타워즈 시리즈의 에피소드 1~3편 등 다양한 작품이 무료로 상영될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 그룹 월트디즈니컴패니코리아가 부산국제영화제, 영화의전당과 함께 8월 한 달간 부산에서 야외 영화 상영회 ‘썸머 무비 나잇 2013을 개최한다. 사진=부산국제영화제 제공
BIFF는 이번 상영회에 대해 작품성, OST 등의 측면에서 오랜 기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온 디즈니의 영화로 어린이와 가족 관객에게 꿈과 모험을, 젊은 관객에게는 로맨틱하고 특별한 휴식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썸머 무비 나잇 2013'은 7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수, 목, 금요일 오후 8시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진행된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